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신안 > 우리나라 보라색섬 박지도 반월도 퍼플섬 에 가다

by 응지금 2022. 1. 26.
728x90


집도 다리도 온통 보라색인섬
신안1004섬 반월도 와 박지도 퍼플섬 으로 떠납니다
목포에서 차로 1시간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곳

그곳에가면 봄 여름 가을 초겨울 까지 보라색물결이 파도치는곳 하필 그 계절만 피해서 가게 되었네요 보라유채도 라일락도 박태기도 라벤더 아스타국화 수국 자목련 접시꽃 아무것도 춥다고 나와 있지 않은 그런 날 그 시기를 피해서 가기도 쉽지 않을것 같은데 꼭 그때 가게 되었네요
목포에서 퍼플섬 까지는 총 4개의 다리를 지나가야 도착합니다 #천사대교 를 시작으로 #암태도 다리에서 #팔금도 대교를 지나 #퍼플교 를 지나면 #퍼플섬 입니다
퍼플샾앞에 차를 주차하고

쭉 들어가면 #도립공원 인 #퍼플섬 안내도가 나오고 더 가다보면

관광 안내소가 나옵니다
이곳에서 퍼플섬 입장료(5.0) 퍼플색옷 대여 준비 되어 있어요 참고로 퍼플색(상의 하의 신발 우산 모자) 입장료 무료입니다
참고로 보라색용품(스카프 가방 양말 토시 손수건 )등은 적용이 안됩니다

섬을 가기위해 다리를 열심히 걸어
갑니다

퍼플섬 에 도착하면 퍼플섬 쉼터가 있어요 그 쉼터에서 출발하는 섬일주 자전거 대여와 전동차가 있어요 1인당(3.0)원입니다. 반월도는 걸어서 둘레길 약 4Km 로 120분소요 박지도는 2.1km 로 90분 정도 소요 됩니다

전동차를 타고돌면 30분도 안걸립니다 돌다보면 전 김대중 대통령생가인 하의도 도 보입니다

교회도 퍼플

전동차도 퍼플

어린왕자와 전화기도 퍼플
모두가 퍼플입니다

바다위에 섬과 섬을 잇는 다리는 온통 보라색 물감을 입었어요

바로 퍼플교 입니다

다리 중간 중간 덕담도 적혀 있어요

박지도 에는 박으로 박지도를 상징해 놓았네요

나오는길 콜라비를 팔고계신 마을 할머니를 만났네요
지나칠 수 없어 몇개 사가지고 왔어요

보라색을 품에 안고 마을을 떠나며 뒤를 돌아 봤을때 보라색 마을이 안녕을 하며 다시 오라 하느것 같네요

댓글